본문 바로가기
邓丽君 歌曲

再見我的愛人

by dnahd@hanmail.net 2022. 2. 25.

 

 

( 안녕 내 사랑)
Good-bye My love 我的爱人再见 내 사랑 안녕, 안녕 내 사랑
Good-bye, My love 相见不知哪一天 언제 다시 볼지 모르겠군요
我把一切给了你 希望你要珍惜 나는 당신에게 모든 것을 주었어요
不要辜负我的真情意 부디 소중히 여겨주세요

Good-bye My love 我的爱人再见 내 사랑 안녕, 안녕 내 사랑
Good-bye My love 从此和你分离 이제 당신과 헤어져야 해요
我会永远永远爱你在心里 나는 영원히 마음속으로 당신을 사랑할 거예요
希望你不要把我忘记 당신도 나를 잊지 않기를 바라요

我永远怀念你温柔的情 나는 영원히 그대의 따스한 마음을 그리 위해요
怀念你热红的心 그대의 뜨거운 마음을 그리워 해요
怀念你甜蜜的吻 그대의 달콤한 마음을 그리위 해요
怀念你那醉人的歌声 그대의 사람을 반하게 하는 노랫소리를 그리 위해요
怎能忘记这段情 어찌 이런 마음을 잊을 수 있으랴
我的爱 再见 不知哪日再相见 내 사랑 안녕 다시로 만날 날이 언젠지 모르지만

[独白]
再见了,我的爱人 다시 만나요 내 사랑아
我将永远不会忘记你 나는 영원히 그대를 잊지 못할 거예요
也希望你不要把我忘记 또한 그대는 나를 잊지 않기를 바라오
也许我们还会有见面的一天 어쩌면 우리들은 만날 날이 역시 있을 거예요
不是吗? 그렇지 않나요?

Good-bye My love 我的爱人再见
Good-bye My love 从此和你分离
我会永远永远爱你在心里,
希望你不要把我忘记

我永远怀念你温柔的情
怀念你热红的心怀念你甜蜜的吻
怀念你那醉人的歌声, 怎能忘记这段情
我的爱再见不知哪日再相见
我的爱我相信总有一天能再见

 

'邓丽君 歌曲' 카테고리의 다른 글

忘記他  (0) 2021.05.25
恰似你的温柔  (0) 2021.05.25
何日君再來  (0) 2021.05.25
甜蜜蜜  (0) 2021.05.25
月亮代表我的心  (0) 2021.05.24